M2가 추석을 맞이해 ‘레전드 K-POP’ 넘버들로 추억을 소환하는 콘텐츠 ‘릴레이댄스 어게인’을 선보인다.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에 따르면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 밤 8시, 총 5일 동안 추석특집 ‘릴레이댄스 어게인(Relay Dance Again)’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K-POP 레전드 곡들을 새로운 매력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릴레이댄스 어게인’은 K-POP 레전드 곡을 아이돌 필수 코스라 불리는 ‘릴레이댄스’ 형식으로 커버하는 콘텐츠다. ‘온택트 시대’에 걸맞게 추석 연휴 동안에도 ‘집콕’하며 즐길 수 있는 M2의 스페셜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 공개될 ‘릴레이댄스 어게인’은 H.O.T.의 ‘캔디’부터 EXO의 ‘으르렁’까지, 세대를 넘나들며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 아이돌의 히트곡들이 준비돼 있다는 후문이다.
‘릴레이댄스 어게인’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의 면면 또한 화려하다. 원어스를 시작으로 드림캐쳐와 에이티즈, 프로미스나인, TOO까지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신성들이 ‘릴레이댄스 어게인’ 주자로 나서는 것. 과연 어떤 그룹이, 어떤 레전드 곡을 재해석할지에 대해서도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 상황이다.
M2는 추석 연휴에 공개되는 다섯 편의 릴레이댄스를 시작으로 매주 ‘릴레이댄스 어게인’을 이어갈 예정. 매 콘텐츠마다 창의적인 기획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M2인 만큼, ‘릴레이댄스 어게인’에도 남다른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추석특집 ‘릴레이댄스 어게인’은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매일 밤 8시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net M2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