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나만의 여행 스타일을 캐릭터로 알아보는 ‘부캐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몇 가지 테스트 문항을 통해 여행자의 성향을 분석하고 캐릭터로 보여주는 이벤트다.
부캐 테스트는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문항에서 선호하는 여행지를 선택하고, 여행 취향이 반영된 답변을 고르면 총 24종의 캐릭터 중 나만의 부캐를 지정해 보여준다. 바다를 선호하면서도 액티비티를 즐기는지, 오션뷰를 좋아하는지에 따라 성향이 달라지며, 각 캐릭터마다 ‘활동력’, ‘도전력’ 등 능력치를 표시해 보여준다. 또한, 캐릭터별 여행 취향 설명과 함께 잘 어울리는 숙소 유형도 추천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며, 참여자에게는 국내 또는 해외 숙소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는 5,000원 더하기 쿠폰 1종을 지급한다. 더하기 쿠폰은 여기어때의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후 3일이며, 1회까지만 발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송이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디자인팀장은 “24종의 다양한 여행 캐릭터로 나만의 여행 취향을 공유하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여기어때 고객들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