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의 MLB 키즈,‘슈퍼팬키즈(SUPERFANKIDS)’ 글로벌 캠페인 전개

- ‘슈퍼팬키즈’들의 꿈을 담은 ‘슈퍼팬키즈’ 글로벌 캠페인 영상 및 화보 공개- 자유롭고 독립적인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메시지 전달-‘슈퍼팬키즈’ 모집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F&F(에프앤에프)의 MLB 키즈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키즈)가 자유롭고 독립적인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고 존중하는 ‘슈퍼팬키즈(SUPERFANKIDS)’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캠페인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MLB키즈의 ‘슈퍼팬키즈(SUPERFANKIDS)’ 캠페인 영상에서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어린이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내어 전 세계의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브랜드의 메세지를 전했다.

특히‘슈퍼팬키즈’ 캠페인 영상에는 시애틀과 LA에서 단독 전시를 열며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지아나글로벌 패션 매거진에서 주목하고 있는 모델 캘리 외 스카일러세바스챤래시드레오 등 6명의 글로벌 키즈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패션매거진게임스케이트 보드레고를 좋아하고 헤어디자이너의사아티스트가 되고 싶은 꿈 많은 어린이들의 평범하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MLB키즈는 이번 캠페인 공개와 더불어 ‘슈퍼팬키즈(SUPERFANKIDS)’ 모집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꿈을 가진 어린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슈퍼팬키즈’ 모집 이벤트는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 사진을 슈퍼팬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추첨을 통해 선정된 아동은 매달 MLB키즈의 주력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으며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슈퍼팬키즈’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다당첨자는 개별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발표한다.

MLB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슈퍼팬키즈(SUPERFANKIDS) 글로벌 캠페인과 함께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MLB키즈는 계속해서 자유롭고 독립적인 전세계 어린이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이번 캠페인에서는 맨투맨점퍼트레이닝세트롱패딩 등 MLB키즈의 FW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