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키즈)가 자유롭고 독립적인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고 존중하는 ‘슈퍼팬키즈(SUPERFANKIDS)’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캠페인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MLB키즈의 ‘슈퍼팬키즈(SUPERFANKIDS)’ 캠페인 영상에서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어린이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내어 전 세계의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브랜드의 메세지를 전했다.
특히, ‘슈퍼팬키즈’ 캠페인 영상에는 시애틀과 LA에서 단독 전시를 열며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지아나, 글로벌 패션 매거진에서 주목하고 있는 모델 캘리 외 스카일러, 세바스챤, 래시드, 레오 등 6명의 글로벌 키즈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패션매거진, 게임, 스케이트 보드, 레고를 좋아하고 헤어디자이너, 의사, 아티스트가 되고 싶은 꿈 많은 어린이들의 평범하고도 특별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MLB키즈는 이번 캠페인 공개와 더불어 ‘슈퍼팬키즈(SUPERFANKIDS)’ 모집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꿈을 가진 어린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슈퍼팬키즈’ 모집 이벤트는,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 사진을 슈퍼팬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아동은 매달 MLB키즈의 주력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으며,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슈퍼팬키즈’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발표한다.
MLB키즈 마케팅 담당자는 “슈퍼팬키즈(SUPERFANKIDS) 글로벌 캠페인과 함께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어린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MLB키즈는 계속해서 자유롭고 독립적인 전세계 어린이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서는 맨투맨, 점퍼, 트레이닝세트, 롱패딩 등 MLB키즈의 FW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