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오는 10월 7일부터 20일까지 노랑풍선 사이트 내 서류접수 - 영업부문 모집(여행상품 기획, 여행상담, 상품운영 등) 서울본사 근무- 여행업 직무의 정확한 이해와 전문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인재 원해

노랑풍선-2020-신입사원-공개채용

[여행 레저]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10월 7일부터 20일까지 ‘2020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노랑풍선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영업부문을 모집하며 담당업무는 여행상품 기획, 여행상담 및 상품운영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토론면접 및 인적성검사,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서울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노랑풍선 인사담당자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는 여행업의 직무를 정확히 이해하고, 직무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인재를 찾고 있다”고 밝히며 “여행업에 꿈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자격요건, 우대사항, 복리후생 등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사이트 내 채용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창립 18주년을 맞은 노랑풍선은 ‘고객만족경영, 직원만족경영, 21세기 전략경영’이라는 경영이념을 기반으로 고객에게는 행복을 주고 모든 임직원이 만족하는 기업문화를 정립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힌바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원/공정거래위원회 주관 CCM 4회연속 인증’, ‘2019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19 우수여행상품’ 6년연속 수상, ‘2019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되는 등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