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창립 18주년을 기념하여 자사 호텔예약 서비스에서 해외 및 국내 호텔 예약결제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미친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미친할인’ 프로모션은 10월 한달 간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노랑풍선 호텔 예약/결제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결제금액에 따라 KB국민카드 10% 즉시 할인과 더불어 항공구매고객할인 8%를 추가해 최대 18%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호텔예약 서비스는 기존 항공권 예약, 판매뿐만 아니라, 전세계 200개 지역, 총 40만여개의 숙박업체를 확보하고 있으며 웹과 모바일을 통해 고객과 빠르게 연결하여 숙박 예약, 계약,결제 서비스까지 편리하게 제공한다.
또한 지역을 선택하면 상세 지도를 통해 주변의 등급 별 호텔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저가를 검색은 물론 기존 이용객들의 평점과 후기를 통해 선택의 신뢰성을 높였다.
아울러 예약하고자 하는 호텔 주변의 가까운 명소 및 편의시설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미친할인’ 프로모션은 선착순으로 한도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사전통보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