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선생님 감사합니다’ 무료 초청 이벤트 실시

-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아 감사함을 전하며 전국 선생님들 대상 무료 초청 이벤트 실시 - 10월 26일부터 11월 18일까지 선생님 본인은 무료입장, 동반 4인까지 초등 단체 요금이 적용된 파격 할인 제공…10월 22일부터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 - 어린이들의 교육적 나침반 역할을 담당하는 선생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즐거움을 선사

(여행레저신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아이들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전국의 모든 선생님들을 위해 레고랜드에서 힐링 할 수 있도록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선생님 감사합니다’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유치원 및 어린이집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하며, 10월 26일부터 11월 18일까지 3주간 선생님 본인은 무료입장, 선생님 외 동반 4인까지는 초등 단체 요금을 적용하여 1인 25,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벤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레고랜드 공식 웹사이트 예약 폼 작성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예약은 10월 22일부터 가능하다.

사전에 예약한 선생님들은 해당일에 신분 확인을 위한 서류를 소지하고 방문하면, 매표소에서 서류 및 인원 확인을 거친 후 무료 1일 이용권을 발권할 수 있다. 신분 확인이 가능한 증빙서류로는 교원증, 공무원증, 명함, 교직원 복지카드, 재직증명서 등이 있다. 함께 방문한 동반인도 최대 4인까지 특별히 적용된 학생단체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레고랜드는 전국의 학생들을 향한 열정을 가진 모든 선생님들을 지지하고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지난해 11월 중 동일한 이벤트를 3일 동안 진행한 바 있으며, 당시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부산이나 제주를 비롯하여 전국 각지의 지역 학교에서 약 1,500명 이상의 선생님들이 신청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레고랜드는 어린이들에게 미래의 나침반 역할을 담당하는 선생님들이 보다 많이 레고랜드를 방문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올해는 이벤트 기간을 3주로 확대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10월 26일에는 가족 모두를 위한 육아탈출 프로젝트 ‘브릭 오어 비트(BRICK or BEAT)’가 록밴드 체리필터의 초청 공연과 불꽃놀이와 함께 진행되며, 11월 10일까지 ‘몬스터 캐슬 시즌’만의 오싹한 이벤트와 공연이 펼쳐진다. 개성 있는 코스튬을 입고 방문하는 어린이를 위한 ‘오늘의 몬스터 스타’ 현장 할인 이벤트와 콘테스트도 진행되고 있어, 다채로운 절호의 혜택들로 레고랜드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및 레고랜드 고객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