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 워커힐, 아트 전시회 ‘VISTART episode 2’ 오픈 

-        비스타 브랜드 캠페인 ‘비스타아트’ 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에 이은 두 번째 전시-        기존의 틀을 깬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아티스트의 작품 통해 최신의 문화 트렌드를 소개하는 비스타 워커힐만의 차별화된 캠페인 전개

[사진설명:비스타 워커힐 호텔 로비에서 진행하는 아트 전시회, ‘VISTART episode 2’]

[여행 레저] 비스타 워커힐 호텔은 로비에 마련된 VISTART ZONE VISTART ROAD공간에 비스타 브랜드 캠페인 중 하나인 ‘VISTART(비스타아트)’의 두 번째 전시회, ‘VISTART episode 2; Art in Digital World – Random Access Memory’를 오픈하고 내년 2 9일까지 전시한다.

‘VISTART(비스타아트)’ VISTA ART의 합성어로최신의 아트 트렌드를 비스타 워커힐에서 소개함으로써 시대를 이끌어가는 크리에이티브한 비스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기획된 아트 전시회다.

비스타아트는 디자인 전문지 <월간 디자인>과의 협업을 통해 기획되고 있다지난 7월 선보인 첫 번째 전시에서는 국내 예술계를 이끌어갈 떠오르는 신예 작가들 중 감각적이고 위트 있는 작품 세계를 선보이는 주목할 만한 8인을 선정하고이들의 작품을 전시하여 비스타만의 크리에이티브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

오늘 오픈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비스타아트 두 번째 전시회는 ‘Art in Digital World – Random Access Memory ‘를 주제로 기존의 틀을 깬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작품들이 소개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모바일과 소셜미디어로 소통하는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에 예술이 우리에게 보내는 삶에 대한 다채로운 메시지와 그 역할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하여 조명하는 작품들로 구성됐다이를 통해 예술로 만나는 디지털 세상과 그 속의 메시지를 발견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3D 프린터 기술과 예술의 접목으로 독특한 예술 세계를 구축한 미디어 아티스트 하석준 작가의 작품 <실패한 비너스 알고리즘>이 전시된다. 3D 프린트 생산품의 불량 잉여물을 이용해 탄생한 작품을 통해 예술 조형 작업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그 아이러니한 과정을 표현했다그 외에도 강준영강태구몬빠키킹홍 색다른 시각과 감각을 가진 신진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해 리뉴얼 오픈 2주년을 맞이한 비스타 워커힐 호텔은 ‘VISTA’ 브랜드를 새롭게 정의하고 ‘리프레싱 비비들리(Refreshing. Vividly.)’라는 콘셉트 하에 VISTAYFIT, VISTART, VISTAGE, VISTASTE 등 총 네 가지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