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이비스 주류 프로모션과 함께 각종 모임 즐겨요

이비스-이비스-스타일-앰배서더-호텔-이비스-주류-프로모션과-함께-각종-모임-즐겨요.

[여행 레저] 각종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이 찾아왔다특별한 분위기 속 연말 모임을 즐기고 싶다면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을 찾아보자이 계절을 즐길 다양한 주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강남구 대치동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르 바(Le Bar)는 신메뉴 ‘샤퀴테리 플래터’와 함께 그와 어울리는 레드와인을 소개한다‘샤퀴테리’는 유럽식 가공육을 넓게 이르는 말로와인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르 바는 하몽과 살라미소시송 등 육가공품과 함께 곁들일 바게트와 크래커를 내놓는다

또한 메론과 건자두올리브치즈 등 안주 메뉴를 함께 내어 레드와인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이비스 스타일 강남은 샤퀴테리 플래터와 페어링할 이탈리아 와인 ‘끼안티 클래시코(Chianti Classico)’를 추천한다.

 ‘반피 끼안티 클라시코(Banfi Chianti Classico)’는 붉은 과실의 향과 맛이 매력적이며 기본에 충실한 와인이며‘체끼 끼안티 클라시코(Cecchi Chianti Classico)’는 튀지 않는 우아한 산도와 부드러운 탄닌과의 균형이 뛰어난 와인이다.

중구 명동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샴페인바는 유명 샴페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먼저, 2015 디캔터 세계 와인 상에서 최고로 꼽힌 샴페인‘파이퍼 하이직 빈티지 (Piper Heidsieck Vintage Brut)’를 만나보자연한 녹색이 감도는 반짝이는 밝은 황금빛 색상을 띠며 섬세하고 가벼운 버블이 지속적으로 피어오른다.

특히 작은 베리류의 과일 향이 느껴져 더 매력적이다‘마릴린 먼로 샴페인’으로 유명한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 (Piper Heidsieck Cuvee Brut)’을 선보인다이는 칸 영화제 공식 샴페인으로여배우 마릴린 먼로가 사랑한 샴페인으로도 유명하다배의 달콤하고 신선한 향기와 감귤류의 상큼한 향기가 조화를 이루며마무리를 장식하는 부드럽고 가벼운 맛이 식후주로도 추천할만하다.

가을이 가기 전아끼는 사람들과 분위기 좋은 호텔 바에서 즐거운 시간 가져보길 추천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