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1억 번째 승객 탑승을 향한 ‘1kg 황금 비행기를 잡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비엣젯항공의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것으로 11월 8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비엣젯항공의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해당 기간 내에 항공권을 여러 차례 구매해 응모할수록 당첨확률 또한 높아진다.
모든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캠페인의 하이라이트인 1kg의 황금비행기(한화로 5천만원 상당) 외에도 6개월 무료항공권, 국제선 무료항공권, 기내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비엣젯항공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별도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설했으며, 11월 8일부터 접속해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의 응웬 탄 선 부회장은 “비엣젯항공은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이에 1억 번째 탑승객을 눈앞에 두고 있다”며, “3년 내에 2억 번째 탑승객을 맞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비엣젯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외에도 비엣젯항공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특가 프로모션은 11월 5일부터 7일까지, 비엣젯항공 골든타임인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열린다. 2백만 장의 베트남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권을 판매하며 특히 국제선은 최저가 7만원부터 판매된다. 탑승 기간은 12월 7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며, 공휴일은 제외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