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관이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겨울 가전과 초특가 생필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매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오늘 저녁 6시까지 주문하면 내일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 전용 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매출은 빅스마일데이가 시작한 11월 1일부터 4일까지 기준 작년 빅스마일데이 동기 대비 약 120% 증가했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에 빅스마일데이 쿠폰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스마일배송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위닉스 제로S 공기청정기’는 최종 혜택가 10만원대에 구매 가능해 G마켓, 옥션에서 총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공기청정 기능과 가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벤타 에어워셔’도 초도 물량이 완판돼 재 입고 예정이다. ‘보이로 전기요’는 빅스마일데이 시작 후 누적 1천100장이 판매되며 인기몰이 중이며, 이외에도 한일매직 워셔블 전기요, 밀레 청소기, 보만/미로 가습기, 밀 전기컨벡터,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등이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오직 스마일배송관에서만 선보이는 시즌 상품을 비롯해 특특가/신제품 등 ‘가성비 갑’ 구성이 돋보인다. 먼저, 단독으로 선보이는 ▲롯데제과 빼빼로 나눔팩 2종(초코/아몬드/혼합 빼빼로 18입, 하트 빼빼로 24갑)은 수능 시즌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좋은 선물용 패키지 상품이다.
일반 회원은 브랜드 중복쿠폰 10%, 스마일클럽은 12% 중복 쿠폰을 지급한다. 지난 10월 먼데이옥션 프로모션에서 1만 세트 완판을 달성한 후 더욱 알찬 구성으로 기획한 ▲샘표 양조간장 501 1.8L (사은품 맛간장 930ml)는 스마일클럽 17%할인 쿠폰 적용 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P&G/동원F&B/아모레퍼시픽 등 브랜드 인기 상품도 ‘특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인 ▲매일유업 상하목장 멸균우유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오뚜기밥과 CJ제일제당 햇반 ▲다우니 섬유유연제 ▲농심 백산수 ▲비비고 사골곰탕 등이 판매 상위를 기록 중이다.
이외에도, ▲팸퍼스 기저귀 ▲유한킴벌리 휴지와 생리대 ▲존슨앤드존슨 구강/바디용품 ▲미래생활 화장지 ▲동원 참치 ▲해피바스 바디워시 ▲일리윤 로션 ▲맥심 커피믹스 ▲피죤 세제 ▲폰타나 파스타소스 ▲오뚜기 진라면 ▲리스테린 검케어 등을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R&D기술력과 헤어 디자이너 30인의 평가로 완성한 ‘엘라스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라인업을 스마일배송관에서 선런칭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사업실 송승환 실장은 “주문량이 몰리는 빅스마일데이에도 스마일배송은 빠르고 안전한 묶음배송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생필품, 가공식품을 한꺼번에 장만해둘 수 있고, 지금 시즌에 딱 필요한 가전까지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남은 행사 기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