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프리미엄 고메 숍 ‘델리’는 추수감사절과 연말을 맞이하여 근사한 홈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추수감사절 터키 (Thanksgiving Turkey)’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추수감사절 터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셰프가 정성을 담아 구운 칠면조 요리를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추수감사절은 한 해의 수확을 감사드리는 서양의 가장 오래된 명절로, 하루 종일 정성 들여 구운 칠면조 요리, 갖가지 야채 구이, 홈메이드 파이 등의 풍성한 추수 감사절 요리를 가족 및 지인과 나누어 먹는 전통이 있다.
한국에서는 최근 집에서 지인들과 파티를 즐기고 SNS를 통해 사진을 공유하는 일명 ‘홈 파티족’이 증가함에 따라 추수감사절 기간 동안 칠면조 요리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이며, 지난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칠면조 요리 판매량은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호텔은 올해 역시 홈 파티 트랜드가 이어지며 높은 칠면조 요리 판매율을 예상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델리’는 ‘추수감사절 터키’ 프로모션 기간 동안 6kg이 넘는 통칠면조 요리를 지블렛 그레이비소스, 크랜베리 소스 및 브리오슈, 살구, 밤 등을 다져 만든 스터핑(칠면조 속을 채우기 위해 야채 및 과일을 다져만 든 요리)과 함께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통칠면조 요리 8인이 함께 먹어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셰프가 다년간의 노하우로 조리해 속은 육즙으로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맛이 일품이다.
곁들임 요리로는 정향과 꿀을 곁들인 수제 칠면조 햄 및 돼지고기 햄, 매시 포테이토, 방울 양배추 구이, 24시간 숙성한 홈메이드 햄과 멜론 등을 판매해 고객의 추수감사절과 연말 식탁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디저트 메뉴로는 홈메이드 호박 파이, 무화과 파이, 오렌지 버터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델리’의 ‘추수감사절 터키’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전화 및 네이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