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11월 30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마다 이용할 수 있는 ‘수험생 패밀리 힐링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다채로운 부대시설에서 수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상품은 ▲수페리어 패밀리트윈 1박 ▲비아제 디너 뷔페 3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추가 구성으로 루프탑 인피니티풀 ‘스카이풀’ 3인 무료 입장, 힐링 라운지 무료 입장, 팝소켓 1개를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호텔 직영 비아제에는 멘보샤, 대만식 우유튀김, 즉석 쌀국수를 포함하여 총 40가지의 특색 있는 요리가 마련됐다. 동절기에 온수풀로 운영되는 스카이풀에서는 물놀이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아라뱃길의 넓고 아름다운 전경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외에 피트니스존, 게임존, 당구장 등 각양각색의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하며 온 가족이 힐링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예약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고객은 본인 확인을 위해 2019 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하면 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수능 시험을 치르기까지 많은 역경을 헤쳐온 수험생과 학부모 여러분께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마리나베이서울의 다채로운 가족 특화공간을 마음껏 즐기면서 그간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