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JW 메리어트 서울이 12월부터 새해를 의미있게 맞이할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한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탁 트인 통창으로 한강과 도심 뷰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호텔에서 특별 주문 제작한 최고급 신년 다이어리와 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 서초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새해를 맞이하여 JW 메리어트 서울이 고급스럽고 섬세하게 디자인한 ▲’2020년 퍼스널 주간 다이어리’는 JW 메리어트 브랜드 대표 컬러인 핑크(Blush)와 토프(Taupe) 컬러와 그리핀(Griffin) 실버 장식으로 럭셔리하게 표지를 장식하고, 월간 스케줄, 주간 스케줄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4만원 상당).
컬러는 핑크 또는 토프 중 1권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1층 카페원(Cafe One)이나 2층 플레이버즈(Flavors)에서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추가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서울이 시코르(CHICOR)와 코스맥스(COSMAX)와 협업하여 맞춤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가 제공된다(3만 5천원 상당). JW 메리어트 서울 객실 어메니티의 깊고 진한 라벤더 향을 모티브로 ‘프레쉬 터치(Fresh Touch)’와 ‘스위트 터치(Sweet Touch)’ 두가지 향으로 제작되었으며, 20%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겨울에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12월 20일부터 숙박 시에는 2020년 1월 31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개장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도 증정된다. 시시각각 다른 데커레이션 이미지로 화려하게 변화하는 대형 디지털 크리스마스 트리를 감상하며 겨울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스케이팅을 즐겨보자.
이 밖에도, 운동을 가볍게 즐기며 추위로 굳어진 몸을 풀 수 있도록 탁 트인 공간감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총 4,300평에 달하는 대형 공간에 6개 레인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유아풀•선베드•카바나 등이 마련돼 있으며, 350여 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스쿼시룸•필라테스룸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