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슬립온 스타일 방한화 ‘템페스트’ 출시

- 마이크로 파이버 원단의 바닥면과 안감 인조 퍼(FUR) 적용해 보온성 UP- 미끄럼 방지 기능 뛰어난 하이드로스토퍼 적용으로 눈길이나 빙판길 모두 OK!

K2-슬립온-스타일-방한화-‘템페스트’-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겨울철 뛰어난 보온성에 신고 벗기 편리한 슬립온 스타일의 방한화 ‘템페스트(TEMPEST)’를 25일 선보였다.

‘템페스트’는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추운 겨울철 찬바람으로부터 발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신발 안쪽에 인조 퍼(FUR)를 적용했으며 부드러운 감촉과 포근함이 특징인 마이크로 파이버 원단을 바닥면에 적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K2 기술력으로 자체 개발한 탁월한 접지력의 엑스그립(X-GRIP) 아웃솔에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갖춘 하이드로스토퍼(HYDRO STOPPER)를 적용해 미끄러운 눈길이나 빙판에서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측면에 지퍼를 설계해 신고 벗기 용이하다.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블랙라이트 그레이네이비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K2 신발기획팀 신동준 부장은 “보온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슬립온 스타일의 방한 슈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K2 템페스트는 야외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아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