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폰타나밀라노 1915            패션과 호텔의 만남에 매출도 ‘쑥쑥’

  ◇ 고급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디저트, 기존 상품보다 매출 20%↑  ◇ 12월, 이탈리안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밀라노 1915’와 함께 애프터눈 티 출시

서울신라호텔-폰타나밀라노-1915-애프터눈-티

[여행 레저] 패션 브랜드와 호텔의 만남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서울신라호텔의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는 매년 한 차례 이상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두 협업 브랜드의 인지도와 호감도가 결합되면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실제로서울신라호텔이 최근 2년 새 발렉스트라’, ‘로저 비비에와 협업으로 만들었던 디저트 메뉴는 기존 상품들보다 약 20% 높은 매출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가 이번에는 이탈리안 명품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밀라노 1915’와 손잡고 2030 여성 고객들을 겨냥한 특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폰타나밀라노 1915’가 국내 호텔과 진행하는 첫 컬래버레이션으로오는 12 1일부터 2 29일까지 약 3개월간만 진행되는 이벤트다.

폰타나밀라노 1915’는 귀도 파에라치(Guido Pieracci)가 설립한 명품 핸드백 브랜드로최고급 가죽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1915년 패션의 도시라 불리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작은 공방으로 시작해 100년이 넘도록 장인 정신과 독창적인 감각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에는 티라미수판나코타등 이탈리안 전통 디저트를 포함한 3단 디저트 세트와 신라호텔가 단독 수입하는 이탈리안 코바(COVA)’ 커피 2잔이 포함되어 있으며, ‘폰타나밀라노 1915’의 대표 상품인 첼시 백’, ‘A’ 등을 형상화한 초콜릿 장식으로 재미를 더했다.

(*판나코타생크림과 바닐라설탕젤라틴으로 만든 이탈리아식 스위트 푸딩)

해당 애프터눈 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었다애프터눈 티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폰타나밀라노 1915’ 엽서세트를 선물하며, ‘폰타나밀라노 1915’ 매장 방문 및 고객 등록시 브랜드 노트를상품 구매시 실크 스카프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또한, ‘인스타그램에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를 촬영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첼시 토이 백’, ‘A 토이 백‘ 등을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 한편애프터눈 티를 즐긴 후 객실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폰타나밀라노 1915’ 패키지도 출시된다이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 세트‘ (2),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건식 사우나입장 혜택(2), △체련장 입장 혜택(2)으로 기본 구성되며, 12 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