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천재’인 방탄소년단 지민이 손글씨마저 완벽한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 방탄소년단 공식 오피셜 트윗과 틱톡 계정에 #LifeGoesOn by Jimin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멤버 지민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민은 차분하고 진중한 모습으로 유리 꽃병에 ‘LifeGoesOn’ 문구를 색색의 펜으로 그림 같은 예쁜 글씨로 장식, 팬들을 놀라게 했다.
지민은 그림 같은 손글씨를 특별히 잘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해 연말 무대용 소품으로 글씨를 쓰기도 하는 등 그간 일상 속 많은 작품을 남겨왔으며, 이번 영상에서 또 한번 완벽한 손글씨로 재능을 선보였다.
지민은 유리병 손글씨 완성 후 하얀색의 꽃들을 꽃병에 꽂으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보여, 꽃보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 잡았다.
영상 공개 후 팬들은 ‘글씨 예술, 꽃병 판매해주세요’, ‘꽃보다 더 아름다운 지민오빠’,’못하는게 있긴해요? 다 잘하는 천재돌’,’귀여움에 심쿵,미소로 또 심쿵, 내 심장아’등 지민의 재능 매력에 또 한번 반했다는 반응이다.
한편, 방탄소년단 멤버별 진행되는 ‘LifeGoesOn’챌린지는 틱톡에 팬들도 영상 참여를 요청, 12월 30일 ARMY ver. MV가 공개된다고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