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진에어(www.jinair.com)가 이달 30일까지 간편결제사와 함께 다양한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진에어는 연말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티머니(페이머니)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탑승 기간은 11월 10일부터 12월 21일이며 국내선 항공 운임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달 말까지 제주 노선을 이용하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파르나스호텔 제주’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 기간은 11월 10일부터 내년 2월 29일이며, 고객이 직접 유선 또는 이메일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자세한 예약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카카오페이와 토스페이 결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카카오페이 또는 토스페이로 항공권을 결제하면 운임에 따라 최대 2만원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별도로 진에어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각 간편수단별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즉시할인과 할인쿠폰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상 노선은 국내 및 국제 전 노선이고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30일까지다.
진에어는 “연말을 앞두고 여러 간편결제사들과 함께 결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라면 숙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해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