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진호·가수 유성은·그룹 시그널 등 초특급 게스트들이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에 등판한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은 19일 “오는 21일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열리는 개그 공연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에 이진호, 유성은, 그룹 시그널이 초대 손님으로 등장해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수근은 지난 7일부터 12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코미디 공연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을 선보이고 있다.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공연에서 이수근은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차용한 코너부터 특유의 넉살과 재치를 만끽할 수 있는 관객과의 소통개그까지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오는 21일에는 이수근과 XtvN ‘플레이어’에서 함께 활약한 개그맨 이진호가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그는 가수 유성은과 함께 지난 9월 ‘플레이어’에서 선보였던 ‘농번기랩’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농번기랩’은 이진호의 유년 시절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자전적인 곡으로, ‘개밥줘 소밥줘’라는 치명적인 훅으로 광고까지 촬영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플레이어’에서 예상 밖의 고퀄리티 무대를 꾸몄던 이진호, 유성은이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에서 그 감동을 재현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7시 공연에 출연 예정인 보이그룹 시그널(노영호·김기환·이규환·김복은)은 쇼박스 제이스타 소속으로 지난 8월 디지털 싱글 ‘The First Signal : Begins’를 발표하고,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무대로 데뷔했다. 또 MBC 뮤직 ‘쇼 챔피언’ 등 음악 방송 활동 및 쇼케이스로 실력을 입증하고,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인 4인조 보이그룹이다.
‘윤소그룹’의 수장 개그맨 윤형빈은 “이진호, 유성은이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에서 ‘플레이어’에서 선보였던 화제의 명곡 ‘농번기랩’을 선보인다. 여기에 신인 아이돌 시그널까지 눈과 귀가 즐겁고, 즐거움과 웃음으로 마음까지 든든하게 채우는 공연을 준비 중이다. 관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12월 한 달 동안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열리는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에는 이수근을 비롯해 박성호, 윤형빈, 김재욱, 이종훈, 정경미, 김경아, 김원효, 김미려, 정범균, 조승희 등 내로라하는 대한민국 개그맨들이 출연한다.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 ‘쇼그맨’, ‘투맘쇼’, ‘윤형빈쇼’ 등 개성 강한 4가지 개그 공연들이 관객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