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가족과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클럽메드의 베스트 리조트 ‘발리’와 ‘푸켓’ 두 곳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내년 1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발리의 경우 항공 포함 4박 6일 135만원부터, 푸켓은 3박 5일 117만원부터 즐길 수 있다. 여행 기간은 2월 1일부터 4월 28일까지로 봄 방학이 포함되어 있어 자녀들과 같이 떠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본 프로모션 이용 시 따듯한 날씨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등 휴양지로서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어 매년 베스트셀러 1, 2위를 다투고 있는 리조트를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다.
리조트 곳곳에 발리니즘 문화를 녹여낸 클럽메드 발리는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휴양지로 인기가높다. 새로 리뉴얼한 비치 바(Bar)에서 맛있는 칵테일을 즐기거나 고요한 젠 풀에서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나누는 모습, 아름다운 저녁 노을을 배경으로 한 발리 스윙은 SNS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도 유명하다.
식도락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클럽메드 푸켓은 태국식 정통 요리와 전 세계의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으며 쿠킹 클래스를 통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태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타이 복싱 클래스와 눈처럼 내리는 새하얀 버블을 맞으며 전세계 사람들과 어우러질 수 있는 폼 파티(Foam Party) 등 다양한 엑티비티는 덤이다.
현재 두 리조트 모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인 ‘어메이징 패밀리’를 운영중에 있다. 발리의 경우 아들과의 유쾌한 일상으로 SNS상에서 화제를 모은 배우 ‘이미도’씨가 휴가를 다녀온 만큼 그 동안 자녀가 어려 여행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해 동화 같은 휴가를 선물하고 싶다면 부담 없는 이번 프로모션이 제격”이라며 “다가올 2020년, 사랑하는 사람과 클럽메드의 따뜻한 리조트에서 달콤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메드 발리와 푸켓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