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2020 윈터 키즈 패키지 진행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2020 윈터 키즈 패키지 진행
[여행 레저]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2020 윈터 키즈 패키지(2020 WINTER KIDS PACKAGE)’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2020년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키즈룸(일반키즈룸, 키즈스위트룸, 디럭스패밀리룸 패키지 구성에 따라 선택)에서의 1박 ▲모던한 분위기의 퓨전 레스토랑에서의 여유로운 조식뷔페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 2층에 준비된 키즈존 1인 입장권(부모는 무료입장) ▲ 토이트론 마이펫 토끼인형’바니’ 1개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패키지의 캐릭터 룸은 친환경 캐릭터 침대와 소품들로 구성된 일반 키즈룸은 2가지 테마 (Princess, Car)방, 키즈스위트룸은 4가지 테마의(Cabin, Planet, PolarBear)방이며, 디럭스 패밀리트윈룸은 온가족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컨디션이다.
2층에 준비된 100평이 넘는 키즈존은 특수 바닥재와,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로 부모와 함께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관계자는 “김포의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여 아이들과의 여행에 맞는 호텔이 되기 위해 준비한 호텔에서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의 패키지로 즐거운 호캉스를 즐기 바란다”고 전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의 위치는 김포국제공항과 자동차로 10분, 킨텍스와 20분, 인천공항에서 40분,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센터, 김포 경인여객터미널 인근에 위치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캉스와 관광을 위한 호텔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홈페이지 전용상품으로 호텔 예약실을 통해서 예약문의가 가능하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