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윈터 스노우파크 패키지’ 진행

윈터스노우파크 라마다앙코르
[여행 레저]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윈터 스노우파크 패키지(WINTER SNOWPARK PACKAGE)’를 진행한다. 패키지는 2020년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구성은 ▲디럭스 패밀리트윈 객실 1박 ▲ 2층에 준비된 키즈존 1+1 입장권 ▲ 일산 원마운트의 스노우파크 입장권 2개가 포함된다. 이번 패키지는 요일별로 구분하여 11만원 부터 시작되며 요일에 따라 구분된다.
패키지의 ‘디럭스 패밀리룸’은 온가족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소며, 2층에 준비된 100평이 넘는 ‘키즈존’은 특수 바닥재와,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을 부모와 함께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노우파크’ 티켓은 일산 원마운트의 1년 내내 눈과 얼음나라를 느끼고 체험하며, 가족들의 겨울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장소로 2020년 6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티켓이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관계자는 “김포의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여 아이들과의 여행에 맞는 호텔이 되기 위해 준비한 호텔과 춥지않은 겨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노우파크 티켓이 포함된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의 패키지로 즐거운 겨울을 위한 패키지다”고 전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의 위치는 김포국제공항과 자동차로 10분, 킨텍스와 20분, 인천공항에서 40분,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센터, 김포 경인여객터미널 인근에 위치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캉스와 관광을 위한 호텔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홈페이지 전용상품으로 호텔 예약실을 통해서 예약문의가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