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천혜의 자연 속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선보이는 고품격 복합 문화 리조트 오크밸리가 설렘 가득한 겨울 여행을 위한 시즌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수도권 1시간 거리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강원도 원주의 아름다운 설경을 만끽하며 신나는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고 편안한 숙박과 풍성한 다이닝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쾌적하게 활강의 스릴을 맛볼 수 있는 120미터 광폭 슬로프와 전자동 무빙워크 리프트를 갖춘 오크밸리 스키장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스키 겟어웨이 패키지’에는 스키장 입구와 가장 가까운 스키빌리지 37평 객실 1박, 시간 제약 걱정 없이 여유롭게 스키를 탈 수 있는 리프트 복합권 총 4매, 다채롭고 맛깔스러운 메뉴들로 구성된 포레스트에서의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가격은 24만 원부터다.
▲1,200평에 달하는 광활한 순백의 설원에서 회전 튜브 썰매, 스노우 라이더, 에어 바운스 등 다양한 놀이 기구를 즐길 수 있는 ‘스노우 파크 패키지’는 스키 빌리지 37평 객실 1박과 눈놀이 동산 입장권 2매, 포레스트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1월 초부터는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 캐릭터들로 제작된 5미터 높이의 초대형 로보카폴리 자동차 조형물과 구조본부 슬라이드가 눈놀이 동산에 추가로 조성되어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며, 패키지 가격은 20만 4천 원부터다.
또한 올겨울 오크밸리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귀여운 스노우맨 조형물로 장식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숙박권과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포토제닉 선발 이벤트와 모닥불 버스킹이 함께하는 해맞이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된 ‘오크밸리 윈터 페스타’도 2월 말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