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마켓부터 싱어롱콘서트, 불꽃놀이까지!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전야제

- 코믹한 산타클로스, 요정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마켓, 24,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전야 대형 불꽃축제도 마련 - 키즈캐릭터 ‘니니키즈’ 콜라보, 싱어롱콘서트 등 온 가족 동심저격 서울랜드 대표 겨울 콘텐츠인 빙어 뜰채낚시도 14일 개장

(여행레저신문)서울랜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전야제를 선보인다.

올 겨울, 크리스마스 핫플로 떠오른 서울랜드가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풀패키지 코스를 마련했다. 지난 10월 개장 이후 관람객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홀리의 크리스마켓’과 인기 키즈캐릭터 ‘니니키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싱어롱콘서트, 화려하게 밤을 수놓을 불꽃놀이는 물론 서울랜드 겨울 대표 콘텐츠인 빙어낚시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

현재 서울랜드에서는 ‘홀리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유럽풍의 화려한 크리스마스 마켓 중앙에 위치한 8m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는 화려한 오나먼트와 조명, 펑펑 쏟아지는 인공 함박눈으로 방문객들의 감탄을 이끌어냄은 물론, 서울랜드 곳곳에 산타와 요정들이 출몰, 깜짝 포토서비스 및 게릴라 공연도 펼쳐 방문객들에게 이르지만 떠뜰썩하고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밤을 밝히는 대형 불꽃놀이도 마련되었다. 매주 주말과 24일, 25일에는 에는 대형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이번 크리스마스 대형 불꽃놀이는 6m 대형 스노우볼 위로 인공 함박눈이 펑펑 쏟아지는 ‘스노우 뮤직 글로브 댄스파티’ 종료 후 진행되어 하얀 눈과 불꽃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2월 21, 22일과 24, 25일 서울랜드 통나무소극장에서는 어린이 팬들의 인기가 높은 니니삼촌과 니니키즈들의 특별 크리스마스공연인 ‘니니키즈 싱어롱콘서트’도 열린다. 니니키즈 싱어롱콘서트에서는 캐릭터와 함께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함께 부르며 흥겨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서울랜드 대표 겨울 콘텐츠인 빙어낚시도 14일 개장한다. 서울랜드 빙어낚시 체험은 빙어낚시를 도심에서 만날 수 있어 매년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서울랜드 빙어낚시는 빙어를 뜰채로 낚아 올리는 방식의 뜰채낚시와 얼음호수 위에서 진행되는 얼음낚시 2종류로 진행된다. 빙어 뜰채낚시 이용 요금은 1인 당 6,000원이며, 선착순 현장 예약을 통해 체험이 가능하다. 얼음낚시와 눈썰매장은 기상 상황을 고려해 추후 오픈 예정이다.

서울랜드는 크리스마스 기간 서울랜드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KB국민카드를 소지한 고객의 경우 파크이용권 종일권을 동반 1인까지 23,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KB페이를 이용할 경우 21,000원에 파크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 등 다양한 할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