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페스티브 럭키 박스’ 선보여

- 최대 800만 원 상당 럭셔리 스위트 바우처 당첨의 혜택을 담은 럭키 박스 200개 한정 판매 –

(여행레저신문)매 시즌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최소 35만 원부터 최대 800만 원 상당의 객실 및 레스토랑 바우처를 포함한 풍성한 혜택의 ‘페스티브 럭키 박스(Festive Lucky Box)’를 2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연말 선물로 손색없는 럭키 박스는 ‘루이나 브뤼 샴페인 1병’과 파크 하얏트 부산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캔들과 ‘프래그런스 미스트’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 해 동안 고마운 분들께 품격 있는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이용 가능한 ‘런치 또는 디너 식사권’,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 그리고 ‘객실 바우처’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특히 객실 바우처는 800만 원 상당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비롯해 파크 패밀리 스위트와 스탠다드 객실 바우처(1박 기준)가 포함되어 있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호텔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소중한 사람들과 연말연시에 특별한 행운을 나눌 수 있는 페스티브 럭키 박스는 오는 21일부터 소진 시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7만 원(세금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