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이하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객실 패키지 ‘오프닝 오퍼(Opening Offer)’와 함께 아코르 멤버십 회원을 위한 특별 다이닝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객실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의 공식 개관을 기념해, 품격 있는 편안함과 세련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0일(화) 문을 연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는 서울 강남 중심부에 위치하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
호텔의 새로운 여정을 담은 ‘오프닝 오퍼’ 패키지는 객실 1박에 웰컴 기프트, 사우나 무료 이용권(2인), 레이트 체크아웃(2시간) 등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았다. 특히 웰컴 기프트로는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영국의 럭셔리 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 미니어처 세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특별하고 품격 있는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1박 기준 30만 원부터 시작하며, 오는 2월 28일(금)까지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로, 1월 19일까지 해당 패키지를 예약한 아코르 로열티 프로그램(ALL) 회원에게는 포인트 4배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오프닝 오퍼’ 패키지와 더불어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는 신규 개관을 기념해 프리미엄 다이닝을 선보이는 뷔페 패밀리아와 중식당 천산에서 아코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25년 1월과 2월 두 달간 ALL 회원은 20% 할인을, 아코르 플러스(Accor Plus) 회원은 기본 할인에 추가 5% 할인을 더한 최대 2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김경림 총지배인은 “이번 객실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브랜드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펜할리곤스 바디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2025년의 첫 시작을 우리 호텔과 함께하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