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 MEA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Seoul,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호텔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을 위해 ‘쿨 서머 브리즈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미취학 아동이 있는 영 패밀리를 타깃으로 기획되었으며, 실내활동과 실외활동 모두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을 제공한다.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원 베드룸 스위트/원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투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 1개 객실 1박, 오픈 키친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 카페에서의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 36개월 미만 1인 조식 무료 – 을 비롯하여,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사우나 이용이 있다. 특별히 이번 패키지의 경우 영 패밀리의 여름 휴가를 타깃으로 기획된 만큼, 유모차에 부착 가능한 핸디형 선풍기 1개와 앙증맞은 디즈니 캐릭터들이 그려진 윙밴드 2개를 제공한다.
오후 느즈막이 호텔에 체크인하여 아이와 수영장에서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저녁에는 여의도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핸디형 선풍기를 유모차에 꽂고, 모기를 비롯한 벌레들을 퇴치해주는 윙밴드를 하면 더할 나위 없이 포근한 저녁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원 베드룸 스위트 25만 5천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원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27만 5천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투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6만 5천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총 10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객실이 스위트 객실이다. 모든 객실에 요리가 가능한 주방시설, 세탁기, 건조기 등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 특히, 높은 퀄리티의 시설로 사랑 받고 있는 실내 수영장은 수심 1.2m로 레일이 분리되어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도 구비되어 있다.
기간: 2019년 7월 1일부터 2019년 8월 31일까지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