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남해 창선면에 위치한 데스티네이션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리조트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 여름 밤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맥주 축제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는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달간 투숙객들을 위해 2019 서머브리즈 페스티벌(Summer Breeze Festival)을 선보인다. 유선형 인피니티 풀사이드에서 진행되는 서머 브리즈 페스티벌은 인피니티 풀의 야간 개장 시간에 맞추어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독일 프리미엄 맥주 크롬바커와 스낵이 제공된다.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어우러진 잔잔한 남해 바다의 파도소리, 맑은 하늘에서 쏟아질 듯 반짝이는 별들이 더욱 낭만적인 여름 밤을 약속할 서머 브리즈 페스티벌은 호텔에 투숙하는 성인 고객들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는 7월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리니어 스위트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카페테리아 볼란테(Volante)에서 브런치 1회,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크레딧을 제공하는 블루 패키지를 1박당 529,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선보인다. 이 외에도 오션뷰의 독채 빌라나 전용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에서 더욱 프라이빗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클리프하우스 패키지를 1박당 5,637,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는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조트는 매일 아침 사천공항에서 7시 50분, 리조트에서 매일 오후 7시에 출발하는 리조트-사천공항 간의 셔틀 서비스 및 잠실에서 출발하는 사우스케이프 전용 리무진 버스를 사전 예약제로 운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