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홈케어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 ‘LA MUSE(라뮤즈)’와 함께 뷰티 힐링 패키지인 ‘아리따운 베트남’ 여행 상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아리따운 베트남’ 상품은 자유 포함된 세미 패키지 일정으로 다낭/호이안 아난타라 리조트 5일,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 5일,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3박 4일(비엣젯 항공),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5일/6일(아시아나 항공) 등 총 4가지다. 해당 상품 예약 시, 라뮤즈의 프리미엄 뷰티 트래블 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프리미엄 뷰티 트래블 패키지는 여행용 파우치를 비롯해 프리미엄 모델링팩, 바디클렌저와 로션 세트, 여행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리따운 베트남’ 상품을 기획한 온라인투어 정순미 동남아 부문장은 “동남아는 가족, 여성 등 전 세대 인기가 높은 여행지이다. 햇살과 물놀이, 휴양의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지만, 한켠 피부 건강에 대한 관리가 필요한 지역이기도 하다.
그래서, 뷰티를 결합해 보자는 생각에서 만들어진 상품”이라고 밝히며 “최근 몇 년 사이 인기가 급부상한 베트남 여행지 중에서도 유독 여성 고객의 문의가 많은 휴양지인 다낭, 나트랑, 푸꾸옥 등을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대 이상으로 고객 호응이 높다.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고객 차원에서 생각하며, 고객 서비스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라인투어와 라뮤즈의 콜라보로 출시된 ‘아리따운 베트남’ 상품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