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레이디스 풀 파티 패키지’로 가을철 여심 공략

온수풀 가동되는 스카이풀을 3인이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여- 아라뱃길 전경이 보이는 루프탑 인피니티풀에서 따뜻한 물놀이와 함께 추억 쌓기에 제격

호텔-마리나베이서울-스카이풀

[여행 레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오는 10월 31일까지 ‘레이디스 풀 파티(Ladies Pool Party)’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이디스 풀 파티’ 패키지는 친구들과 가을철 우정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1박 ▲스카이풀 3인 ▲칵테일 3잔으로 구성으로 구성됐다. 친구들 여럿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대 3인을 기준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의 메인 컨셉트인 스카이풀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루프탑에 위치한 인피니티풀이다. 올여름에 완공되어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는 스카이풀은 높은 인기에 힘입어 가을부터 온수풀로 운영된다. 스카이풀에서는 물놀이와 함께 아라뱃길의 넓고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오후 7시부터는 성인들만 입장이 가능하여 보다 낭만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홈페이지 및 예약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가을 시즌 낭만적인 우정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3인이 즐길 수 있는 풀 파티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온수풀이 가동되는 스카이풀에서 따뜻한 물놀이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