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배우 송진우와 함께 제작한 마카오 여행영상을 주제로 ‘1분만에 반해버릴 마카오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일투어와 송진우가 함께 제작한 마카오 여행영상은 남자끼리, 여자끼리, 남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호캉스 등 각기 다른 3가지 컨셉으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마카오 개별여행 핵심 추천 일정이 모두 등장한다.
특히 호캉스 여행 컨셉의 영상은 하나의 호텔만이 아닌 모든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경험도 소개해 휴가를 앞둔 이들을 한껏 설레게 한다. 마카오 여행을 보다 특별하게 추억하고 싶다면 이들처럼 즐거운 순간을 영상으로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벤트 기간 마카오 여행상품 예약자 전원 마카오 데이터유심칩을 증정하고, 마카오 여행 영상 댓글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마카오타워 입장권&360카페 애프터눈 티 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내일투어와 함께 마카오여행을 떠난 배우 송진우는 최근 tvN ‘돈키호테’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SNS에서 인기를 끌었던 하하하 컨셉으로 내일투어 마카오 영상을 제작, 특유의 웃음소리와 코믹한 연출로 영상에 유쾌함을 더했다는 평이다.
내일투어의 마카오여행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