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 1층 그룹라운지 갤러리에서 오는 11월 12일 화요일부터 12월 31일 화요일까지 정연희작가의 작품을 전시하여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의 정연희작가는 제32회 무등미술대전(광주시립미술관) 외 5회에 걸친 수상경력 외 다수의 단체 및 개인전, 아트페어 참여 경험을 자랑하는 부산지역 대표 작가 중 한 명이다.
전시 기간 동안 호텔에서는 작가와 고객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오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미술 치유는 무엇인가’를 주제로 화가와의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12월에도 색채 심리 체험, 캔들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주제의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작품 감상을 넘어 가족 단위, 그리고 연인 단위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올해 2월부터 고객 대기 공간인 그룹라운지에 다양한 지역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해, 고객들이 손쉽게 문화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라며 “부산지역 작가들의 작품을 알리면서 앞으로도 호텔이 부산의 문화적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 선두주자의 역할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