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렌터카 전문기업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하와이로 겨울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하와이 스포츠카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하와이 지역의 스포츠카 등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차량 등급은 중소형 스포츠카(Compact Convertible), 중형 스포츠카(Midsize Convertible), 스포츠카(Convertible)로, 이벤트 기간 내 예약과 차량 대여를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응모를 마친 100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 또한 간단하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예약번호, 본인이름, 핸드폰번호를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지금결제’를 통해 예약한 고객은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현지결제’ 상품을 예약한 고객의 이벤트 적용이 가능하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겨울방학 등을 맞아 여행 욕구가 샘솟는 12월이 돌아왔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12월의 인기 여행지 하와이 지역의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알라모렌터카는 전 세계 9,600여 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온라인 선결제 시스템 ‘지금결제’를 도입하는 등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