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서울 속 파리에서 로맨틱하게 즐기는 12월

개구쟁이 스머프 콜라보레이션 다양한 혜택의 ‘겨울 패키지’와 풍성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더 페스티브 다이닝’

노보텔-앰배서더-서울-강남-반짝이는-파리-속-로맨틱한-크리스마스.

[여행 레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로맨틱한 파리의 모습으로 꾸며진 가운데 로비에 테디 베어가 설치되어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더한 포토존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2019년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개구쟁이 스머프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및 프로모션을 시리즈 패키지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메리 스머프 크리스마스 (Merry Smurf crhistmas)’ 패키지는 사랑하는 가족 및 자녀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노보텔 강남에서 단독 제작한 스머프 캘린더, 스머프 테이스티 로드 쿠폰을 포함한 다양한 웰컴 기프트가 크리스마스 전통 뷔슈 드 노엘 케이크와 함께 제공된다. 5만 5천원 (세금 포함)추가 시 더 스퀘어 성인 2인 조식 혜택과 16세 미만 자녀 2인 조식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및 온수 풀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12월 1일부터 이용 가능 하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준비한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 ‘더 페스티브 다이닝 (The festive dining)’은 잊지 못할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특선 메뉴로 그릴에 구운 랍스타 부터 양갈비 구이, 파슬리 버터를 곁들인 제철 굴과 신선한 관자를 더 해 풍성하게 준비되었다.

로맨틱한 디너를 위해서는 안뜨레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렌치 다이닝을 추천한다. 고급 코스 요리와 프랑스 와인 페어링으로 준비되어 낭만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레스토랑 특색에 맞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메뉴는 12월24일, 25일 양일간 이용 가능하다.

로비라운지에서는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뷔슈 드 노엘 루즈’와 ‘뷔슈 드 노엘 초코’ 2종을 크리스마스 특선 케이크로 선보인다.  12월 1일 부터18일까지 예약 판매로, 19일부터 25일까지 로비라운지에서 현장 판매 될 예정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