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더 테이스트 윈터(The Taste – Winter) 디너 세트’ 선보여

-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레시피로 제철 식재료의 영양을 담아낸 겨울 밥상 -

Park-Hyatt-Seoul_The-LoungeWinter-Dinner

파크 하얏트 서울의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The Lounge)’는 겨울을 맞아 제철 식재료의 영양을 듬뿍 담은 ‘더 테이스트 윈터 디너 세트(The Taste – Winter Dinner)’를 2020년 1월 20일부터 3월 19일까지 선보인다.

더 테이스트 윈터 디너 세트는 오징어와 새우 술찜, 수비드 삼치, 안창살 구이 혹은 광어 튀김, 영양밥 정식,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호떡까지 총 다섯 가지 코스로 구성했다. 디너 세트 가격은 1인 10만 원이다. 1인 4만 원 추가 시, 디너 세트와 어울리는 전통주 ‘강장 백세주’ 한 잔과 와인 두 잔이 페어링된다. 더 테이스트 윈터 디너 세트 이용 고객은 강장 백세주 한 병을 할인가 3만 9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코스는 해물 육수에 정종을 넣고 부드럽게 쪄낸 오징어와 새우 술찜으로 시작한다. 달콤한 사바용 소스와 캐비어도 함께 더해져 감칠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수비드 삼치는 유자즙, 케이퍼를 넣어 조리하여 삼치가 가진 단백질을 그대로 살려내고 삼치 위에 알싸한 생강 콤포트를 올려 입맛을 돋운다. 메인 요리로는 안창살 구이 혹은 광어 튀김 중 선택할 수 있다.

호텔 셰프가 만든 특제 간장소스에 24시간 숙성시켜 그릴에 구운 안창살 구이는 표고버섯과 감자 등으로 속을 채워 넣은 라자냐, 나물볶음과 함께 서브된다. 광어튀김은 채 썬 양배추 위에 올려져 서브되어 아삭한 식감이 돋보이고 유자 간장소스를 곁들일 수 있다. 식사로 준비되는 영양밥은 열무 물김치, 명란 젓국과 제철 재료로 만든 반찬들이 함께 나온다. 디저트로는 무화과를 콤포트로 올린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호떡을 제공하고 달콤한 유자소스를 함께 곁들이면 식사를 상큼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디너 세트는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10만원이다. 4만원을 추가하면, 요리와 어울리는 전통주 한 잔과 와인 두 잔이 페어링된다. 상기 모든 가격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더 라운지, 더 테이스트 윈터 디너 프로모션>

위치: 더 라운지,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

기간: 2020년 1월 20일 – 2020년 3월 19일

이용 시간: 오후 5시 30분 – 오후 9시 30분

구성: 겨울철 식재료를 활용한 5코스 디너세트

(오징어와 새우 술찜 – 수비드 삼치 – 안창살 구이 혹은 광어 튀김 – 영양밥 –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호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