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중식의 神 이연복,‘라섹’ 유재석도 놀란 짜장라면 필살기…구례에서 대방출!

-현천에서 먹힐까? 짜장 전문가 이연복 셰프, 아들&손자&사위와 구례 떴다!-허재&김종민, 셰프표 짜장라면에 황송…”우리가 비앤비 온 듯”

사진제공=MBN 자연스럽게)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서 구례 현천마을 살아보기의 꿈을 이뤄주는 ‘현천비앤비’ 두 번째 손님으로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뜬다.

22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에는 톱모델 트리오 송경아 송해나 김진경에 이어현천비앤비 두 번째 방문 가족인 이연복 셰프와 그 아들사위손자가 등장한다.

허재와 김종민은 “이 분은 정말 어마어마한 손님이라며 긴장 속에 이연복 셰프 마중에 나섰다이연복 셰프는 ‘필살템인 중식도 세트를 가지고 위풍당당하게 등장했지만평소의 카리스마스는 잠시 접어둔 채 자상한 미소를 띤 ‘손자바보의 모습이었다.

‘워니미니 하우스에 도착한 이연복 셰프의 손자는 어린이답게 게임기에 매료돼, ‘오락 삼매경에 빠졌고 이 셰프는 ‘물개박수를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이연복 셰프는 현천비앤비 운영자들을 위해 라면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특급 비주얼의 특제 짜장 라면을 대접하는 한편마을 주민들을 위한 특급 이벤트로 ‘코재 반점을 오픈해 짜장면까지 선보였다이연복 셰프표 짜장라면은 최근 ‘유산슬에 이어 ‘라섹(라면 끓이는 모습이 섹시한)’ 캐릭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유재석이 그 노하우를 전수받아 더욱 화제가 됐다.

중식의 대가가 직접 요리한 한정판 짜장라면과 짜장면의 자태에현천마을 이웃들은 “우리가 비앤비에 온 것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아들사위손자까지 3대가 총출동한 이연복 셰프 가족의 현천마을 힐링 라이프를 제대로 보여줄 MBN ‘자연스럽게 ‘현천에서 먹힐까?’ 에피소드는 2 22일 공개된다.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매주 토요일 밤 9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