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레시피’가 자사의 노하우를 담은 밀키트 10종을 19일 출시했다.
만개의 레시피는 800만 명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요리 레시피 앱으로 10만 건이 넘는 다양한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식재료 및 주방용품 전문 쇼핑몰인 ‘만개스토어’를 오픈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만개의레시피 밀키트는 마라탕, 마라샹궈, 치즈붉닭갈비, 바싹팬불고기 등 총 10종이다.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요리부터 1인 가정에 맞는 혼술 안주 등 남녀노소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800만이 선택한 만개의레시피 PB(Private Brand) 상품은 만개스토어 및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19일 출시된 밀키트를 시작으로 즉석탕, 핫도그, 떡볶이 등의 HMR과 신선식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출시할 예정이다.
앞으로 만개의레시피는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레시피 콘텐츠의 활용과 동시에 800만 유저들에게 설문조사를 진행해 상품의 방향, 콘셉트, 가격 등 다양한 부분의 여러 의견을 종합해 고객과 함께 만드는 PB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만개의레시피 측은 800만 유저들의 노하우를 담았으며 이번 밀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만개스토어는 PB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밀키트 전품목 추가 1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