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2020년 S/S 시즌 화보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화보 영상에 자사의 가치인 ‘아웃도어 클래식’ 도전 정신과 열정을 담아냈으며,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을 강조해 보여준다. 또한 봄·여름 신상품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이번 시즌 아웃도어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상 속 모델들은 봄기운이 완연한 아웃도어를 배경으로 산뜻한 표정과 다이내믹한 포즈를 취해 쾌적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활동성을 강조했다.
또한 봄철과 여름철 산행 시 필수 아이템인 방풍·방수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재킷’과 먼지 차단까지 용이한 ‘냉감 티셔츠’ 등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여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여성 소비자를 위한 플라워 패턴과 화사한 색감의 디자인을 추가로 구성했다. 영상 속 이승미 모델은 활동성을 강조한 핏과 청량감을 더해주는 화사한 색감까지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레드페이스는 화보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레드페이스 2020년 S/S 시즌 화보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3월 29일(일)까지 자사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각각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화보 영상을 감상한 후, 영상 속 가장 기대되는 아웃도어룩을 캡처한 이미지와 감상평을 댓글에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31일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는 정통 아웃도어의 기술력과 아웃도어라면 어디에서든 활용도가 높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영상에 담았다.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본질에 집중한 독자적인 기술력은 물론, 핏과 색상 등 새로운 스타일을 적용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