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새로운 분양의 패러다임을 창출하는 프리미어 홀딩스의 분양 대행 관리 프로그램 ‘스마트 워킹’이 4월 20일 출시된다.
이 프로그램의 출시로 많은 변화가 기대된다. 스마트워킹은 직원관리부터 업무 설계, 데이터저장까지 가능한 첨단 솔루션으로 늘 아날로그적으로 일해왔던 분양대행사에 업무혁신을 가지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트워킹은 현재 몇몇 분양 대행기업이 테스트 기업으로 참여해 모니터링하고 있다.
한 업체 담당자는” 일손이 줄어들고 업무에 전문성과 안정성이 추가되어 편리하게 스마트워킹으로 적응하고 있다”며 “앞으로 분양업무의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스마트워킹은 조작이 복잡하지 않으나 모든 핵심기능을 가지고 있다.
고객이 재방문해서 원래 상담했던 팀장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GPS로 빠르게 등록되는 출퇴근 시스템으로 공정하게 워킹이 배정된다.
스마트워킹은 도면에 좌표를 설정하여 호실 정보를 기록하는 점이 특장점이다.
“복잡하게 도면을 들고 다니며 영업했던 나날은 이제 지난 날이나 다름없다. 핸드폰안에서 도면을 볼 수 있고 호실현황을 볼 수 있어 매우편리하다.” 며 테스트 업체 담당자는 스마트워킹의 실용성을 칭찬했다.
김태훈 프리미엄 홀딩스 대표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종이가 없는 사무실은 분양대행사라고 해서 예외는 아닙니다.
우리의 핵심비즈니스의 본질을 파고들 수 있고 모든 자료가 데이터가 되는 세상, 스마트워킹과 함께라면 함께 만들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모든 과정을 디지털화해서 생산성을 확대하는 과정을 스마트워킹과 함께 당장 경험해 보셨으면 합니다.” 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