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매체, 방탄소년단 정국 유명 연예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 보도 화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유명 연예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로 언급되어 화제를 모았다.

9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올케이팝(allkpop)’에 의하면, 방탄소년단 정국이 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로 인도네시아 연예 뉴스를 장식했다.

유명인으로는 인도네시아 배우이자 모델인 ‘퍼리 시트라(Furry Citra)’, 배우 ‘바네샤 프레실라(Vanesha Prescilla)’, 가수 ‘티아라 안디니(Tiara Andini)’가 방탄소년단 정국을 최애라 밝혀 현지 유명 여자 연예인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정국은 우월한 비주얼은 물론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피지컬로 국내외 팬들을 입덕시키고 있다. 특히 그룹의 메인 보컬이지만 출중한 댄스와 수준급 랩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무대 천재’로 통한다.

이 외에도 소년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정국의 반전 매력과 그림, 영상 제작, 사진 촬영, 운동, 요리 등 못하는 것 없는 다채로운 재능 또한 강력한 매력으로 작용해 국내외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매체는 정국을 ‘연예인들의 연예인’, ‘최고의 연예인 매료자’, ‘스탠 매력자’ 라고 칭하며 인기를 극찬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