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별의 별 재미’ STATV(스타티비)가 ‘숙희네 미장원’의 1화부터 4화까지 전편을 몰아볼 수 있는 연속 방송을 편성한다.
STATV의 첫 오리지널 프로그램인 ‘숙희네 미장원’은 미장원이라는 친근한 콘셉트와 ‘희로애락’을 담은 갖가지 연애 사연들이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첫방송에서 소개된 ‘내로남불’ 사연을 시작으로 ‘먹다 만 치킨’을 선사한 왕소금 남친, 사랑을 위해 성형수술까지 감행한 이야기, 그리고 ‘어장에 갇힌 호구男’ 등의 사연들이 연달아 공개될 예정이다.
‘숙희네 미장원’은 오정연, 최송현, 신아영의 명쾌한 연애 솔루션과 함께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해지는 세 MC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아나운서 시절 동기였던 오정연과 최송현은 서로의 술버릇에 대해 가감 없이 공개하며 ‘절친 케미’를 인증했다. 또한, 막내 MC 신아영은 “양아치!”, “꺼져!”, “너는 그냥 배달앱” 등의 시원시원한 멘트로 언니들의 가려운 부분을 대신 긁어주는 등 ‘찐 케미’를 선보여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뷰티, 헬스 등 최신 트렌드를 전하는 ‘오! 최신템’ 코너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최근 주목 받는 ‘저분자 콜라겐’과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비롯해 여성 언더웨어 트렌드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전하는 최신 트렌드 정보를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다.
‘숙희네 미장원’의 풀스토리는 18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부터 STATV(스타티비)에서 만나볼 수 있고, 오는 5월 16일 토요일에는 새롭게 단장한 ‘숙희네 미장원’이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