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배우 이태영이 tvN D 신규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 주연 장건호 역으로 확정되었다.
tvN D 신규 웹드라마 ‘캐스트’는 20대 초반 빛나는 청춘 남녀의 삶을 담은 로맨틱 시트콤으로 ‘피로와 힐링’, ‘스트레스와 쾌감’, ‘썸과 쌈’이 공존하는 놀이공원 속 캐스트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누구나 행복한 공간인 놀이공원에서 캐스트 아르바이트를 하는 청춘 남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다루며 큰 공감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았다.
배우로갑니다 사단 소속이었던 이태영 배우는 주연인 아르바이트계의 선배 장건호 역에 캐스팅되었다. 이 전 작품인 좀 예민해도 괜찮아에서 13학번 헌 내기 복학생 역을 맡아 최고의 연기를 보여준 만큼 이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에서의 장건호 역할은 어떤 연기를 보여줄까?
캐스트였던 건호는 근처 고깃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일하고 있는 캐스트들과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자신의 애정이 담긴 직업을 그만 둘 수 밖에 없던 건호는 일하고 있는 캐스트들을 보며 느끼는 감정들을 화면으로 시청자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이태영배우 이번 웹드라마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쳐줄지 기대가 된다.
에피소드 주인공인 정회권 배우와 김다슬 배우는 배우로갑니다 소속으로 에피소드 주인공으로 주연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극동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정회권 배우는 2016년에 여행자 극단에 입단하여 5년 동안 꾸준한 활동을 하며 연기커리어를 쌓으며 연기의 길을 걷고 있으며, 첫 웹드라마 캐스트:인싸전성시대에서 주연 최유정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개성있는 캐릭터로 색다른 감초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2015년부터 연기의 길을 걷기 시작한 김다슬배우는 상업영화 양자물리학,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에 출연하였으며, 웹드라마 캐스트에서는 놀이공원에서 초상권을 주장하는 초상권녀로 이태영배우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2015년부터 다양한 작품으로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예고한 신예 김다슬 배우의 행보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이태영, 최유정, 정소리, 이정민 배우들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tvN D `캐스트: 인싸전성시대`는 5월 5일 오전 11시 KT Seezn에 선공개되며, 5월 19일 오후 6시 유튜브 tvN D Story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배우로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