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이른 휴가를 떠나기 좋은 5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안전하게 방역된 호텔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얼티밋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6월 10일부터 7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아름다운 남산의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복잡한 도심 속에서도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진정한 여유를 느낄 수 있어 도심 속 휴양지로 사랑받아 왔다. ‘얼티밋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호텔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본 패키지는 파노라믹 한 한강 및 남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조금 더 오래 쉬어갈 수 있도록 마련한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및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단, 객실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인 조식 혜택, 스파 트리트먼트의 20% 할인, 무료 와이파이, 발망(Balmain) 브랜드의 욕실 어메니티,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실내 및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얼티밋 스테이케이션’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은 이 모든 혜택을 일반 객실 가격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하얏트 월드 회원이라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고 체크인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객실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서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객실 예약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객실만 예약하고도 피트니스센터, 실내 및 야외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수시로 객실, 레스토랑, 호텔 부대시설을 포함한 모든 구역에 방역을 시행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얼티밋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이용 기간은 6월 10일부터 7월 16일까지이며,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275,000(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서머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이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220,000(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