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의 여섯 번째 원조가수 화사 편이 전 회차인 ‘월드스타’ 비 편에 이어 2주 연속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9월 둘째주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에서도 백지영, 비에 이어 화사가 1위에 오름으로써, ‘히든싱어6’는 3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지켰다.
14일 굿데이터가 발표한 9월 둘째 주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지수에서 JTBC ‘히든싱어6’ 6회 화사 편은 점유율 4.7%(화제성 포인트 1858.5)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지수에서도 원조가수 화사가 화제성 포인트 563.5로 1위에 올랐다. 이미 4회 원조가수 백지영, 5회 원조가수 비가 2주 연속 출연자 화제성 지수 1위를 차지한 바 있어, ‘히든싱어6’는 3주 연속으로 원조가수들을 화제성 톱에 올렸다.
11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6’에는 시대의 아이콘이자 ‘퀸’으로 불리는 마마무 화사가 현역 걸그룹 멤버로는 태연(소녀시대)에 이어 두 번째 원조가수로 나서 ‘귀 호강’을 선사했다. 당당한 화사의 모습에 힘을 얻었다는 모창능력자들의 ‘팬심’과, 화사의 진솔하고 다정한 매력이 빛을 발하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날 화사가 우승함으로써, 2회부터 5회까지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4회 연속 모창능력자가 우승하는 이변 또한 멈춰 더욱 화제를 모았다.
화사 편에 이어 18일에는 하반기 라인업과 듣기 평가 퀴즈 등이 공개되며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함께하는 ‘히든싱어6 생방송 대국민 실시간 퀴즈쇼쇼쇼’가 방송될 예정이다.
따라올 수 없는 화제성으로 믿고 보는 음악예능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JTBC ‘히든싱어6’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사진제공= JTBC 히든싱어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