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삼성 갤럭시 화보 속 민트도 찰떡! 역시 인간 팬톤

지난 23일 오후 11시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모든 팬들을 위한 삼성 갤럭시’ 온라인 언팩 행사를 개최해 ‘갤럭시 S20 팬에디션(FE)을 공개한 후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의 화보를 공개했다.
‘Just in from #SamsungEvent: BTS’s #Jimin keeps it fresh with #GalaxyS20FE in Cloud Mint. #GalaxyxBTS @BTS_twt’ 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지민은 가을의 맑고 청명함을 연상시키는 매력으로 갤럭시 S20(FE) 민트색 제품을 손에 쥔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갤럭시 S20(FE) 민트색상을 배경으로 짙은색의 청재킷과 깔끔한 화이트 팬츠를 입고 소파에 앉아 몸을 약간 앞쪽으로 기울이며 오른쪽 손으로는 턱을 받치고 있는 지민은 시크하면서도 깊은 눈매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짙은 흑발에 짙은 눈썹, 오똑한 콧날은 희고 뽀얀 지민의 무결점 피부와 핑크빛 도톰한 입술을 돋보이게 해 청초한 수선화를 연상케 했다.
특히,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짙은 네이비 컬러의 청재킷은 민트색 배경과 어우러지며 지민만의 순수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에 팬들은 “맑고 청명한 가을하늘과 닮은 지민 오빠”, “티없이 맑은 지민의 피부가 더 돋보여요”, “저도 민트색을 너무 좋아하는데 지민 오빠가 들고 있는 민트색 휴대폰 갖고 싶네요.” 등 호기심 가득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