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토버’ 전 세계를 화려하게 밝힌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축하 서포트.. 지민바 차이나 20번째 서포트까지 진행

지난 13일 방탄소년단 지민의 생일을 맞아 지구촌 곳곳에서 생일 축하 서포트가 이어지며 전세계 팬들이 지민의 생일을 축하했다.
중국의 팬베이스 ‘지민바 차이나(JIMIN BAR CHINA)’는 지난 8일 대망의 20번째 서포트를 공개하며 화려하고도 감동적이며 아름다운 ‘지민의 26번째 생일 축하 서포트’를 모두 마무리 했다.
마지막으로 발표한 서포트는 중국 주요 3개 도시 베이징, 상하이, 선전시의 대형 쇼핑센터 스크린 광고였다.
첫 번째 도시 베이징의 중관춘 쇼핑센터(Beijing Zhongguancun Shopping Mall)와 베이징 시즈먼 카이더 몰(Beijng Xizhimen Kaide Mall)은 상업과 문화의 중심지로 금융가와 중관춘, 스포츠 빌리지의 심장부로 베이징시의 가장 큰 빌딩 단지인 이 곳에서 대형 스크린 광고를 진행했다.
두 번째 도시 상하이에서는 가장 큰 공중정원을 가지고 있는 가장 예쁜 쇼핑몰인 쉬후이 그린시티(Shanghai Xuhui Green City)에서 스크린 광고를 진행했다. 강변에 위치한 이곳은 개성 넘치는 쇼핑몰과 호텔들이 자리잡고 있으며 그 크기가300,000 제곱미터(m²)이다.
마지막 세 번째 도시는 선전시로 ‘OCT Experience’의 중심지에 위치한 비즈니스 및 일상, 쇼핑, 글로벌 및 엔터테인먼트의 종합 쇼핑 센터인 옌톈 홀리데이 플라자(Shenzhen Yitian Holiday Plaza)에서 ‘지민바 차이나’는 지민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기 위해 768*2304 복셀(voxel)의 7.89m*23.529m 높이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15초 분량의 영상을 하루에 180회 이상 상영했다.
‘지민바 차이나’에서 진행한 서포트로 이미 ‘방탄소년단 지민’은 세계 최대 쇼핑센터인 ‘두바이몰(The Dubal Mall)’의 모든 광고판을 통해 생일 응원 영상 광고를 진행했으며, ‘세계의 교차로’라 불리는 미국 뉴욕 맨하튼의 번화가인 ‘타임 스퀘어’ 세븐스 에비뉴(7th.Ave)에 위치한 전광판 3개 연합 광고를 진행하는 ‘전세계 최초의 아이돌”이 되었다.
이 뿐만 아니라 베이징, 방콕, 보스턴, 광저우를 화려하게 빛냈고, 서울의 명동 메인거리를 “지민 낙원”으로 만들어 배너광고와 표지판을 세우고 지민의 ‘세렌디피티(Serenfipity)’ 스노우볼을 제작해 지민에 대한 사랑으로 전 세계를 밝게 빛내며 감동을 주었다.
지난 13일 대망의 짐토버 디데이가 되었고, 전 세계의 셀 수 없이 많은 팬들은 정성과 사랑으로 완성된 생일 축하 서포트를 즐겼다. 지민의 26번째 생일은 세상에게 가장 많은 축하와 사랑을 받아 가장 행복한 날로 기록 될 것이다.
최근 성료한 ‘MAP OF THE SOUL ON:E’ 온라인 콘서트를 완벽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마친 지민은 솔로곡 ‘필터(Filter)’가 무대 이후 음원 사이트에서 솔로곡 중 가장 높은 순위에 올라 강력한 솔로곡 음원파워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