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신년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객실에서 달콤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Sweet Afternoon Package)를 선보인다.
스위트 애프터눈 패키지는 딸기 시즌에 맞추어 객실에서 안전하게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와 샴페인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객실 1박 ▲딸기 애프터눈 티 투고(Strawberry Afternoon Tea Togo) ▲미니 모엣 샹동(Moet & Chandon) 200ml 2병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이 혜택으로 구성된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딸기 애프터눈 티 투고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고메바의 시그니처 메뉴인 애프터눈 티 세트의 테이크 아웃 상품으로,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가 더해져 특별하게 준비되었다. 구성으로는 초코를 듬뿍 찍은 생딸기, 스트로베리 마카롱, 밀푀유, 에끌레어, 롤 케이크 등이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블루베리 타르트, 피스타치오 피낭시에, 생과일 그리고 샌드위치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디저트와 함께 각자 즐길 수 있는 모엣 샹동 미니 사이즈 2병이 함께 제공되어 완벽한 오후의 티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021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1만 5천 원(세금 별도)부터 이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선보인 애프터눈 티 투고 상품은 연중으로 이용 가능하며 단품으로 구입 시 가격은 6만 6천 원이다(세금 포함). 사전 예약할 경우 호텔 고메바를 방문하여 픽업하거나 드라이브 스루의 형태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