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고객이 참여하는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 진행

– 오는 7월 16일(일)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의 사계절 아름다움을 담은 산책로명을 지을 수 있는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 진행

–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물,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산책로명’과 ‘네이밍 의미’ 기재

– 추첨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 스위트 객실 숙박권, 삼다정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 제공

(여행레저신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제주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산책로 이름을 정하는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을 2023년 6월 23일(금)부터 7월 16일(일)까지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솔향 가득한 솔동산과 메종 힐스 야외 정원에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벚꽃&황매화, 여름의 싱그러움을 담은 제주 돌담&수국, 가을 분위기 가득한 라벤더와 수크령, 겨울 제주의 상징 동백꽃과 돌하르방 등 사계절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산책로를 걸으며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산책로를 조성하게 되었다.

공모전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메종 글래드 제주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을 클릭하여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산책로명’과 ‘네이밍 의미’를 기재하면 된다. 글래드 호텔(@gladhotels)과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glad) 공식 계정을 모두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20일(목)에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산책로 네이밍 공모전 1등 당첨자에게는 메종 글래드 제주 스위트 객실 1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메종 글래드 제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식사권, 쥴라이 스파 릴렉싱 트리트먼트 1인 이용권, 콘타이 제주점 식사권, 메종 드 쁘띠푸르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 내 사계절 아름다움을 담은 산책로를 조성하면서 고객이 산책로 이름을 지을 수 있는 네이밍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공모전에 참여하여 직접 지은 산책로를 걸어보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행운에 당첨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