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사랑하는 사람과 가장 로맨틱하고 특별한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만들어 줄 로맨스 앳 더 파크 –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객실에서 아름다운 도시 전망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루이나 브뤼 샴페인 2잔과 로맨틱 디너 코스 2인,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 도심 속 오아시스 파크 클럽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등 사랑하는 연인과의 낭만적인 하루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로맨틱함을 더해줄 인룸 다이닝 디너 코스는 저온 조리한 새우로 시작하여 미국산 프라임 소고기 채끝등심, 바닐라 케이크와 루이나 브뤼 샴페인 2잔을 제공하여 달콤한 분위기와 완벽한 마리아주를 만나 볼 수 있다. 오후 2시까지 적용되는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는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최첨단 장비를 두루 갖추고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인피니티 풀 (Infinity Pool) 형태의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해질녘 시간이면 주홍빛 노을이 수영장을 가득 채워 꿈속에서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 몸과 마음의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인 로맨스 앳 더 파크 – 발렌타인 패키지는 2월 11일부터 2월 15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예약 및 문의는 객실 예약실02 2016 1100 또는 파크 하얏트 서울 대표 번호 02 2016 1234로 가능하다.
또한,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 단 하루,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코너스톤’에서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최고 와이너리 오르넬라이아의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너 5코스를 선보인다. 네이버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