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괌정부관광청은 현재 진행 중인 ‘COLOR OF GUAM’ 캠페인에 맞춰 5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간 성수 갤러리 더 봄에서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COLOR OF GUAM’ 팝업은 2030세대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괌의 매력을 알리고, 괌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괌의 작은 비치 바를 옮겨 놓은 듯한 외관과 아름다운 괌의 자연과 문화를 반영해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공간별 테마를 구성했다.
괌의 역사와 문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에는 옛 차모로인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사진과 공예품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낮 시간대의 에메랄드 빛 괌 해변부터 빨갛게 물들어가는 노을 빛의 해변, 그리고 밤하늘의 무수한 별빛이 비추는 몽환적인 괌 해변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괌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미디어 아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방문객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존에서는 퀴즈도 풀고 ‘괌’생 네컷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도 준비되어 있다. 괌정부관광청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웰컴 기프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현장 방문 사진을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그 (#컬러오브괌성수)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하면 비치백, 비치타월, 슈즈 파우치, 즉석 카메라, 괌 쿠키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스팅 이벤트에 참가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2인 괌 항공권을 추첨할 예정이다.
동시에, 온라인 프로모션도 런칭했다. ‘COLOR OF GUAM 오프라인 팝업 소문내기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팝업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 (#괌오프라인팝업)를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배럴 물놀이 4종 세트 (3명), CJ 기프트카드 3만원권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50명)을 제공한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괌은 가족, 커플, 스포츠 등 다양한 타깃층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커플, MZ 세대를 주 타깃으로 기획되었으며, 이들에게 괌의 역사와 문화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성수에서 괌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풍성한 이벤트 요소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이 꼭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