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과 15주년 개관 기념일 맞이 객실 패키지와 투숙객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15 Years Together’ 패키지는 개관 15주년 기념과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15주년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 1박과 모모카페의 조식 2인 제공, 더 라운지 15 2인 혜택, 여유로운 오후 3시 체크아웃, 탐코야 시그니처 블록 세트, 룸서비스 15%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아울러 9월 13일부터 진행되는 “꽝 없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투숙객 모두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개관 15주년인 만큼 총 15개의 풍성한 경품이 준비된다. 호텔 숙박권, 호텔 레스토랑 이용권, 탐코야 시그니처 블록세트, 레이트 체크아웃 바우처, 주렁주렁 티켓, 룸서비스 15% 할인권, 모모바 음료 15% 할인권, 더 라운지 15 2인 이용권, 탐코야 텀블러 등을 준비 된다. 여기에 ‘멈칫’ 스테이퍼품 라인의 신제품으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된 ‘스테이퍼퓸 굿나잇 디퓨저’ 3종과 사람마다 다른 고유의 온기와 체향으로 나만의 시그니처 향기를 만들 수 있어 인기가 높고, 휴대성이 좋은 향수 ‘스테이퍼퓸’ 제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객실 관련 경품, 멈칫 신제품을 비롯하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단백질 트리트먼트, 퓨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그리고 펄라이트 클렌징 여행을 위한 완벽한 준비를 도와주는 ‘쿤달’ 여행 키트와 추석 연휴 기간에 딱 맞춘, 국내 유일한 발효 스낵 ‘해태 맛동산’ 등 푸짐한 경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호텔의 15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9월 한 달 투숙객에게는 조식을 15,000원(1명)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누려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투숙객 대상으로 조식 이용일 전날까지만 사전 예약(최대 2명)이 필수다.
2024년 추석 및 탐코야 개관 기념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9월 13일부터 9월 22일 약 10일 동안 진행되며,’15 Years Together’ 패키지는 9월 한 달간 판매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courtyardseoul,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